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
검색
 
    닫기

    FAQ

    • 기타 고객센터 업무 시간 및 연락처 관련 안내

      브라운하우스 업무시간은 평일 9:00-18:00(토,일,공휴일 휴무)입니다. 

      02-562-5175 / 010-3308-5175

      상세보기
    • 사업자/OEM 샘플 요청 및 OEM/ODM 관련 안내

      개인 매장(카페), 레스토랑, 프랜차이즈 등에서 납품문의(OEM/ODM) 상담 요청이 가능합니다.

      고객센터(02-562-5175 / 010-3308-5175)로 문의하시거나, 납품문의 페이지를 통해 요청 폼을 제출해주시면 빠르게 연락 드리겠습니다.

      상세보기
    • 사업자/OEM 사업자 회원 생두 가격 안내

      당사는 사업자 회원을 위한 생두 가격 테이블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  사업자 회원 생두 가격은 고객센터(02-562-5175 / 010-3308-5175)를 통해 별도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상세보기
    • 멤버십/회원 회원 탈퇴 관련 안내

      회원 탈퇴 신청은 사이트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> [나의 활동 정보] > [회원정보 수정] 페이지의 하단에 있는 '회원탈퇴' 버튼으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
      더 좋은 시스템과 더 높은 고객 만족을 위해 불편사항 및 사유를 기재해주시면 참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    상세보기
    • 멤버십/회원 회원 등급 산정에 관한 안내

      회원 등급 산정 기준과 혜택에 관해서는 여기를 확인해 주세요.


      - 회원 등급은 매 분기(3개월) 1일 03시에 변경됩니다. 

      - 회원 등급은 지난 분기(3개월) 총 실결제 금액 기준으로 산정되며, 각종 할인(쿠폰, 적립금 등)은 산정에서 제외됩니다.

      - 부당한 방법으로 획득한 고객등급은 재조정되거나 추가적인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  상세보기
    • 멤버십/회원 회원정보 수정에 관한 안내

      회원 정보는 [마이페이지] > [나의 활동 정보] > [회원정보 수정] 탭을 통해 수정 가능합니다.

      상세보기
    • 멤버십/회원 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

     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. 

      [아이디 찾기][비밀번호 찾기]를 통해서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, 고객센터(02-562-5175)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와 드리겠습니다.

      상세보기
    • 적립금/할인/쿠폰 전화, 팩스, 문자 등을 이용한 대리구매 시 적립금/할인/쿠폰 관련 안내

      회원 등급에 따른 할인과 적립금은 브라운하우스 온라인 몰에서만 운영되는 시스템으로 

      전화 및 문자, 카카오톡 등으로 대리구매하신 건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 

      등급별 할인 및 적립금 지급을 원하시면 온라인 몰로 직접주문 부탁 드립니다.

      상세보기
    • 적립금/할인/쿠폰 쿠폰 및 적립금 사용 후 취소에 관한 안내

      사용하신 쿠폰 및 적립금은 주문취소 시 자동 복원됩니다. 

      단, 유효기간이 경과된 상태라면 복원되지 않습니다.

      상세보기
    • 적립금/할인/쿠폰 쿠폰 관련 안내

      기본적으로 지급되는 쿠폰에는 다음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. 

      1) 회원 가입 축하 쿠폰 (3,000원 할인)

      2) 생일 쿠폰 (5% 할인)


      쿠폰 사용 조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나, 이벤트/프로모션 등으로 추가되는 쿠폰에 대해서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.


      - 발급된 쿠폰은 [마이페이지 > 나의 혜택 정보 > 쿠폰]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      - 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. 

      - 쿠폰 적용 시 같은 주문에서 적립금 사용은 불가합니다.

      - 회원 탈퇴 시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소멸됩니다.

      상세보기
    • 적립금/할인/쿠폰 회원 등급에 따른 할인 및 적립금 관련 안내

   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- 등급별 할인은 구매금액 5만원 이상 시 적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  - 적립금은 결제금액(쿠폰, 적립금, 배송비 제외)에 각 회원 등급별 적립률을 곱한 금액으로 구매 확정 시 지급됩니다.

      - 일부 상품(생두)은 구매 시 멤버십 등급에 따른 할인에서 제외되고, 적립금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    - 생두 상품과 프로모션 할인 상품에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

      - 적립금은 구매금액 합계가 10,000원 이상인 경우, 누적된 적립금이 최소 5,000원 이상일 때 결제 시 사용가능합니다.

      - 적립금은 [구매확정] 단계에서 지급됩니다.

      - 적립금 사용 유효기간은 적립시점으로부터 1년이며, 주문취소 시 지급된 적립금은 자동 반환됩니다.

      - 회원 탈퇴 시 적립금은 소멸됩니다.

      상세보기
    • 교환/반품/취소/환불 교환 및 반품에 관한 안내

      - 제품 개봉 후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은 불가합니다.

      - 개봉 후 제품에 이상이 있을 시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(02-562-5175)로 연락 주시면

      상담을 통해 당사 기준에 부합할 경우 무상 교환 처리가 가능하며, 반품 접수 후 2~3일 안에

      반품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여 회수가 진행됩니다. (타 택배사 이용불가)

      - 모든 교환/반품 신청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(02-562-5175)로 요청하셔야 하며, 상품이 14일 이내에 자사에 도착해야 합니다. 


      - 사전에 유선 요청이 없었던 반품 물량은 별도 통보 없이 착불로 반송됩니다. 

      -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 

      - 상품 수령일 14일 경과 후에는 제품의 하자를 막론하고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  - 당사 또는 외부 쇼핑몰(ex. 이마트몰 등)에서 구매한 분쇄커피는 원물이 훼손된 상태이므로 교환/반품이 어려우니,

      구매 시 분쇄 옵션은 신중하게 선택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.

      상세보기
    • 교환/반품/취소/환불 주문 취소 및 취소에 따른 환불에 대한 안내

      [취소 관련 안내]

      주문후 [상품준비중] 상태부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

      접수된 결제 완료건은 평일 오전 11시 마감 후 물류창고에서 바로 포장을 진행하고,

      포장 이후에는 [상품준비중] 상태에서 차례로 송장이 입력되고 발송 처리되기 때문에 취소가 어렵습니다.

      혹 부득이한 이유로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02-562-5175)로 가능여부를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  이미 발송처리된 경우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  [환불 진행]

      - 취소: 주문 취소 처리가 완료된 이후 환불이 진행됩니다.

      - 반품: 상품 회수 후 상품 상태 확인 절차를 거쳐 제품이 정상적으로 입고되었음이 확인되면 환불이 진행됩니다. 


      [환불 소요 시간]

      - 신용카드 /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: 환불 승인 후 PG사 정책에 따라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  - 가상계좌 / 무통장입금 결제 시: 환불 승인 후 반품 신청시 남겨주신 계좌로 익일 환불 금액이 지급됩니다.

      상세보기
    • 주문/결제/상품 원두 상품 보관법에 관한 안내

      바람이 잘 통하는 서늘한 곳에 밀봉하여 보관하시거나, 개봉 즉시 사용량만큼 소분하여 밀폐용기에 담은 후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.

      커피원두는 공기와 접촉하는 순간부터 산패가 시작되며, 분쇄된 커피는 그 속도가 더 빠릅니다.

      드시기 전 필요하신 양만큼 바로 분쇄해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

      최상의 맛과 향을 위해서는 가급적 개봉 후 1개월 이내에 소비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.

      상세보기
    • 주문/결제/상품 주문 상품 및 포장단위 변경 관련 안내

      주문 접수 마감시간(평일 오전 11시 전)에 주문 내용 변경시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해주시면 됩니다.

      마감시간 이후에는 고객센터(02-562-5175)로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세요.

      주문해 주신 단위대로 패키지에 포장되어 발송되며, 별도 소분 포장 요청은 어려우니 필요하신 단위대로 주문 부탁 드립니다.

      상세보기

    이전 페이지
    1. 1
    2. 2
    다음 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