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사이드 닫기

(주)브라운하우스

0
MENU

자주 묻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[기타] 생두 예약판매 안내

    번호: 4

    · 우리나라에 입고 되기 전 생두 예약판매로 생두의 퀄리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· 예약 판매는 생두 입고 후 발송되기 때문에 입항 일정에 따라 연기 될 수 있습니다.
  • [기타] 사업자회원 생두 가격 안내

    번호: 3

    · 당사는 사업자회원를 위한 커피 생두 가격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 10kg 단위 이상 주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책으로 10kg 미만은 해당되지 않습니다.· 사업자회원 생두 가격은 별도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[샘플요청 및 OEM] 샘플요청 및 OEM 안내

    번호: 2

    · 개인매장(카페), 레스토랑, 프랜차이즈에서 샘플 및 OEM 요청이 가능합니다.· 샘플 택배 발송은 착불로 진행됩니다.· 02-562-5175 / 010-3308-5175 로 요청하시면 됩니다.
  • [입금/결제] 입금 및 결제 안내

    번호: 1

    [입금 및 결제 안내]· 당사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무통장입금일 경우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동일하게 주문해주세요. 입금 자동 확인 기능으로 인해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. 다른 이름으로 입금을 하셨다면 02-562-5175 / 010-3308-5175 로 연락주셔서 꼭 알려주세요.[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]· 카드 무이자 할부는 당사가 운영...
  • [교환 및 환불] 교환 및 환불 안내

    번호: 0

    · 당사 또는 외부 쇼핑몰(ex : 이마트몰 등)에서 구매한 분쇄 원두 커피는 2017년 4월 1일부터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운 점을 알려드립니다.· 원두 커피 분쇄는 원물에 대한 훼손이므로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. 해당 내용은 모든 쇼핑몰과 상품페이지에 공지가 되있으며, 분쇄는 신중한 선택을 요청드립니다.
TOP